MEMBER LOGIN

MEMBER LOGIN

suade onethefull raul 과 함께하는 아카펠라 콘서트 "가을애" 로 초대합니다.   12-10-16
한국아카펠…   775
 

2008년부터 열려온 아카펠라 브랜드 콘서트 가을애가

2012년에는 여러분과 친숙한 호주의 아카펠라 그룹 "스웨이드" "원더풀" "라울"과 함께 합니다.

안국역 3번출구 창덕궁옆 북촌 아트홀에서 열리는 금번 공연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관람 부탁 드립니다.

일시 2012년 10월 21일 오후 7:00

예매 15,000

현장구매 20,000

계좌 및 공연 예매 문의 011-342-1125


참가그룹 소개


SUADE

호주 출신의 Chris Blain(테너), Loz Blain(바리톤), Sava Djukic(베이스), 랍 라탐 Rob Latham(테너/카운터 테너), Luke "Bieber" Stevenson (테너/카운터 테너) 5인조 남성 아카펠라 그룹 ‘스웨이드(Suade)’은 부드러운 하모니와 소울풍의 목소리, 그리고 그들만의 흥겨운 연출로 지난 10여 년을 자리매김해 왔다.
2006년에 발표한 첫 앨범「All singing, No Dancing」은 여러 뮤지션들로부터 눈부신 칭찬을 받으며, 호주에서만 수천 장의 음반 판매를 기록,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었다.
스윙, 재즈, 팝, R&B, 코믹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그들만의 해석으로 편곡해서 들려주며 특히, 2009년 첫 내한공연에 더 클래식의 ‘마법의 성’을 아름다운 허밍으로 들려주었으며, 2010년에는 공연장 및 KBS, MBC, EBS 등의 매체를 통하여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안무와 함께 연주하여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K-Pop등 한국문화의 대한 이해와 사랑이 남달라 2011년 한국과 호주의 우정의 해를 맞이하여 호주의 대표적인 문화사절단으로 내한하여 한국과 호주의 우호증진에도 큰 역할을 담당하였다.


Onethefull


'원더풀(One The Full)'은 꽉찬 소리로 다이나믹 한 아카펠라를 알리고자 2006년 결성 되어, 폭 넓은 레파토리로 한 번 보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게 되는 국내 유일의 혼성 6인조 국민 아카펠라 그룹이다.
MBC 역전의 여왕O.S.T. 참여를 비롯하여, SBS 드라마 황금신부와 워킹맘에까메오 출연, SKT 광고‘새해 복 많이’에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인지도를 얻게 되었으며,
2009년에는미니앨범 [1집]‘Come Back Show(컴백쇼)’로 가요계에 데뷔하여,그 해 겨울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원더풀 크리스마스’로 갓피플 차트 5위 진입.
2010년에는 3번째 미니앨범 ‘아카펠라 티타임’으로 대한민국 음악 1번지 홍대 라이브에 진출하는 등 아티스트로써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아카펠라 그룹 최초로 추풍령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는등 다양한 수상경력으로 그 실력까지 입증 받았으며, 클래식부터 동요, POP, JAZZ, ROCK, 포크, 영화음악, 뮤지컬, 트롯트까지
다양한장르와 위트 있는 진행으로 원더풀 만의 안정적인 무대를 만들고 있다.
최근, 세계적인 축제 부산국제영화제(PIFF)와 제천 국제 영화 음악제에공식 초청공연과 함께 일본 최고의 보컬드러머 가이치로와 협연, 중국 청도 한민족 초청공연 등
범 아시아 권의 활동으로 아카펠라 한류 대열에도 합류하여 명실상부 국민아카펠라 그룹으로써의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Roul

2010년 12월에 최종 결성된 ‘라울’은,
실용음악과 보컬전공 동문들로 7인조 남성 아카펠라 팀으로서, 셔플 기반의 신나는 노래를 비롯하여 많은 대중들의
귀에 익숙할 만한 팝과 가요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찾아 뵙고 있습니다.
결성 뒤 1년이란 활동 기간 동안 하이드리브 뮤지컬을 비롯하여 각 종 행사, 초청 공연, 문화공연 등 약 100여회의 꾸준한 공연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2012년 4월에 발매될 디지털 싱글 앨범 녹음 중에 있습니다.
국내에선 아직은 조금 생소한 이 음악에 대한 벽을 허물기 위해, 기존의 느낌과는 차별화 된 새로운 시도의 아카펠라 음악을 선보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카펠라 콘서트 2013 Voice of A cappella 
브로드웨이 선정 최우수 아카펠라 그룹 비보컬 내한공연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포인트정책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