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LOGIN

MEMBER LOGIN

리얼그룹 30주년기념 콘서트   15-08-24
한국…   427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S0007… [27]
 

현존하는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
리얼그룹 30주년 기념콘서트

리얼그룹, 보컬뮤직의 경이로운 역사

1984년에 결성해 데뷔 후 지금까지 아카펠라 장르에서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리얼그룹이 결성 30주년을 기념해 내한 공연을 갖는다. ‘아카펠라’ 그 자체라고 할 수 있는 리얼그룹은 오직 목소리 하나만으로 그들만의 유니크한 사운드를 완성시켜왔다. 이들은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 쉽고 심플한 사운드, 그리고 보컬뮤직에 최적화된 탁월한 편곡으로 전세계에 아카펠라의 대중화를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콘서트에서도 아카펠라로 보여줄 수 있는 표현의 범위를 확장시켜오며 ‘보컬음악계 혁신의 아이콘’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아카펠라 음악의 그래미상인 CASA어워드 수상을 비롯해 2002년 월드컵 오프닝, 스웨덴 팝 레전드 ABBA, 그리고 비틀즈 프로듀서 조지 마틴 경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아카펠라 뮤지션으로는 유일무이하게 비중 있는 무대와 팝 레전드와의 협업을 통해 데뷔 후 지금까지 그들 스스로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임을 증명해 오고 있다.

리얼그룹, NOW

리얼그룹은 과거의 영광에 머무르지 않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스타일을 추구해가며 보컬뮤직의 새로운 프레임을 만들어가고 있는데 이것이 이들이 최고의 보컬그룹으로 불리는 이유이자 전세계 음악 팬 뿐 아니라 동시대 아카펠라 뮤지션들에게도 영감을 주는 이유이기도 하다.

리얼그룹은 재즈, 팝, 클래식, 등 폭 넓은 음악적 범위 가운데서 보컬뮤직만이 지닌 고유한 매력을 극대화 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이는 지난 30년간 익혀온 그들만의 노하우라고 할 수 있는데 이번 공연에서도 ‘Words’, ‘Commonly Unique’ 등 리얼그룹의 가장 친숙한 곡부터 ‘Pass Me the Jazz’, ‘Lucky Luke’ 등 새롭게 진화해 오고 있는 리얼그룹의 현재를 대표하는 곡까지 5명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완벽한 조화를 통해 왜 이들이 현존하는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인지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주게 될 것이다.

야니스 슈트라스딘쉬와의 첫 인사

이번 리얼그룹 30주년 콘서트는 리얼그룹의 원년 멤버인 앤더스 얄케우스가 그룹을 떠나고 2016년부터 정식 멤버로서 새로이 베이스 파트를 채워줄 야니스 슈트라스딘쉬를 소개하는 무대가 될 것이다. 지난 30년 동안 리얼그룹과 경이로운 역사를 함께 해왔던 앤더스 얄케우스는 2015년 리얼그룹의 활동을 마감한다. 또 다른 보컬 그룹 코스모스(Cosmos)의 멤버였던 야니스 슈트라스딘쉬는 2015년 초부터 리얼그룹에서 객원으로 무대에 서왔다. 30번째 해와 함께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여 그 첫 인사를 보낼 이번 공연은 리얼그룹과 팬들 모두에게 매우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아카시아 공연 안내 
제126회GAC목요예술무대-아카펠라그룹메이트리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수집거부  |  포인트정책  |  사이트맵  |  온라인문의